여자아이들 1억뷰 최단시간 멤버 국적 나이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걸그룹 아이돌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발매한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 타이틀곡 'Nxde'(누드)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11월 4일 기준)를 달성했다.


'Nxde'(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400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공개 17일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단 기간' 기록을 경신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라타)부터 '한(一)', 'Senorita', 'LION', '오마이갓', '화', '톰보이'(톰보이)에 이어 'Nxde'(누드)까지 8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세웠다.

 

'Nxde'(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넬라'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장식되지 않은 개인의 민낯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해 단어에 대한 외설적인 시선을 대담하게 꼬집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 1억뷰 최단시간 멤버 국적 나이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G)아이들 신보 'I love'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초동 판매량 67만 8천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국내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한 데 이어 중국 대형 음원사이트 '원윈뮤직' K팝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I love'(아이러브)에서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하며 데뷔 이래 빌보드 메인차트 첫 진입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누드(Nxde)'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3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여자아이들 멤버 국적 나이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여자아이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6인조로 멤버는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입니다. 2018년 5월2일 라타라(latata)로 데뷔했습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국적과 나이등 프로필을 알아봅시다.

 

여자아이들 1억뷰 최단시간 멤버 국적 나이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여자아이들 미연

 

본명은 조미연으로 1997년 1월31일생으로 만21세입니다. 국적은 한국입니다. 팀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취미는 잠자기, 네일아트등이 있습니다. 키는 164cm, 몸무게는 46kg으로 이상적인 연예인 몸매입니다. 

 

미연은 자기소개영상에서 어릴때부터 음악을 즐기시는 아버지의 영향으로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해 혼자서 녹음도 하면서 주변에 자신의 성과를 발표하기도 했답니다.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배웠고 생일선물로 아이팟을 받았다고 합니다. 힘들때 가장 도움이 되는 음악으로 3rd storee의 dry your eyes를 꼽았습니다.

 

여자아이들 미연은 중학교때 친구의 추천으로 첫 오디션을 봤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5년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뷔가 안되자 회사를 나왔습니다. 한동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 후 다시 보컬학원을 다니며 실력을 키웠고 작곡과 작사 공부도 했습니다. 걸그룹이 되는 기회가 없을 것 같았지만 마지막으로 큐브 오디션에 도전해 합격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해서 성공하는 모습이 참 존경스럽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본명은 민니 니차 욘뜨라락 (Minnie Nicha Yontrarak) 1997년 10월 23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만20살입니다. 국적은 태국입니다. 미연과 더불어 팀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키 164cm, 몸무게 48kg 이고 오빠가 2명있다고 합니다.

 

민니는 어릴때부터 어머니가 가르쳐 주신 피아노 치는 걸 좋아했습니다. 5살때부터 피아노를 전문적으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7살때는 보컬연습도 시작했습니다.  학창시절 태국에서 kpop이 유행해서 한국에서 가수활동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마침 다니던 학원에서 큐브 오디션을 보라고 제안했고 합격해서 큐브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오디션에 합격했지만 막상 한국에 가려니 대학교에 가고도 싶고 혼자 한국에 가는 것도 무서웟습니다. 부모님의 응원으로 한국에 왔고 3년동안 연습을 한 후 여자아이들로 데뷔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본명은 서수진, 1998년생 3월9일 생으로 나이는 만20세입니다. 국적은 한국입니다. 팀에서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았습니다. 키는 164cm, 몸무게는 49kg입니다. 

 

수진은 어릴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태권도도 잘해 사범을 하려다가 갈대같은 마음에 방송댄스학원 다닙니다. 하지만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13살부터 15살때 까지 아버지에게 호소하자 딸의 진심을 알고 결국 허락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큐브 오디션 제의가 들어와 합격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본명 전소연, 1998년 8월 26일생 나이 만19세, 국적 대한민국 키 157cm, 몸무게 42kg입니다.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 3에 참가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우기

본명 쑹위치(Sòng yǔqí)입니다. 1999년 9월 23일 생으로 나이는 만 18세입니다. 국적은 중국입니다. 키는 162cm, 몸무게는 48kg입니다. 

 

어릴때 어머니가 태교로 음악을 항상 들려주셨기 때문인지 어릴때부터 음악듣기를 좋아했다고 합니다.음악에 관심이 많아 잘 부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춤은 중국 전통춤 따이춤을 배웠습니다.  중학교때 kpop 댄스가 유행했고 이를 보고 집에서 혼자서 따라 했습니다. 그중에서 현아 선배를 가장 좋아했는데 덕분에 큐브 오디션을 봤습니다. 

 

한국에 가는 걸 부모님이 반대했지만 우기는 울면서 호소했고 부모님은 고심끝에 허락해주셨다고 합니다. 공부를 잘해서 부모님이 많이 고민하셨다고 합니다. 

 

여자아이들 슈화

본명은 예슈화(Yeh Shu hua) 2000년 1월 6일생 나이 만18세입니다. 국적은 대만입니다. 키는 161cm, 45kg입니다. 초콜릿을 좋아하고 딸기를 싫어합니다. 번지점프를 잘 뜁니다.

 

슈화는 어릴때 tv를 보면서 자신도 연기자가 되고 싶었습니다. 대만에 kpop이 인기를 끌자 친구들과 따라하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특히 현아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입덕해서 가수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후 예술학교에 진학했습니다. 친구들이 큐브 오디션을 본다기에 따라갔다가 합격했습니다.

 

이상 여자아이들 멤버 국적 나이 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들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했군요. 덕분인지 더쇼에서 1위 2번 엠카에서도 1위를 한번 했습니다. 멜론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아마 앞으로 큐브를 대표하는 걸그룹이 될듯 합니다. 

+ Recent posts